본문 바로가기

2018/0851

베이비 운동화 에어맥스 타이니 90 Nike 본 모델은 울프 그레이+토탈 오렌지+안트라사이트+화이트 색상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타이니 90은 시대를 초월한 에어맥스의 디자인과 업그레이드 된 쿠셔닝으로 일상에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타이니 90 제품특징은 슬립-온 디자인 & 뒤꿈치 당김 탭으로 신고 벗기 용이합니다. 비조절식 스트랩으로 발 안정감 향상 시켰습니다. 텍스타일 갑피로 가볍고 편안한 핏 구현합니다. 맥스 에어 쿠셔닝으로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착화 할 수 있습니다. 밑창의 플렉스 홈으로 탁월한 안정감과 지지력 제공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는 나이키의 혁명으로도 일컬어지는 에어솔은 1978년부터 나이키 신발에 장착되면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1987년에는 나이키 에어맥스 1의 뒤꿈치에 투명 에어를 넣어 선보이면서 팬.. 2018. 8. 26.
Nike 에어맥스 가일 본 모델의 LATERAL VIEW 을 보면 전통적인 Upper 패턴과 Bottom tooling Design 을 하고 있습니다. Midsole 의 PU 재질에 HEEL 부분에 Airbag을 디자인되어 Cushioning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가일은 투명한 맥스 에어 유닛을 장착해 혁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을 특징으로 합니다. 에어맥스 가일 의 제품특징은 텍스타일 과 가죽 소재로 편안함과 지지력 제공합니다. 뒤꿈치에 투명 맥스 에어 유닛을 장착한 발포고무 중창으로 가벼운 쿠셔닝 느끼게 합니다. 고무 트레드로 내구성과 접지력 탁월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는 나이키의 혁명으로도 일컬어지는 에어솔 유닛은 1978년부터 나이키 신발에 장착되면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198.. 2018. 8. 25.
Nike 줌 플라이 SP 신발 나이키 줌 플라이 SP (성인공용)러닝화는 발 걸음마다 발생하는 압력을 다음 움직임에 활용하는 반응성 좋은 구조로 템포 런, 장거리 러닝, 경주 등 고강도 활동에 최적화되었습니다. 육상화를 특별하게 재해석한 이 제품은 가벼운 서포트 시스템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장착되어 있으며, 유서 깊은 브레이킹2 (Breaking2) 프로젝트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콘과 스케치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나이키 줌 플라이 SP 파워 & 추진력 우수 합니다. 전장 탄소 나일론 플레이트가 중창 안에 장착되어 발걸음마 다 속도감 있게 앞으로 나아가도록 합니다. 그 결과, 당신의 목표가 더욱 가까워집니다. 줌 플라이 SP 매끄러움 과 반응성 제공합니다. 루나론 쿠셔닝이 부드러운 발포고무와 단단한 발포고무를 결합해 완충력, 안정감.. 2018. 8. 24.
Nike 리액트 엘레멘트 55 신발 추천 본 모델은 의 색상은 블랙+볼트+쿨 그레이+화이트 색상입니다. Midsole 측면 볼트 색상 디자인되어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나이키 리액트 엘레멘트 55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인터내셔널리스트와 같은 헤리티지 나이키 러닝화의 디자인 라인에서 영감을 얻은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55 는 과거의 역사를 품고, 미래를 향해 나아갑니다. 그리고 나이키 리액트 폼으로 가볍고 편안하며, 고무 밑창 포드와 반사체 디테일이 혁신적인 스타일과 탁월한 반응성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나이키 리액트 엘레멘트 55는 시원하고 편안하게 합니다. 텍스타일 & 합성 갑피에 고광택 마감처리를 더해, 가벼운 착화감과 무드를 선사합니다. 다부진 테이핑 디테일과 지그재그 봉제가 갑피 뒷면부를 누비며, 멋스러운 해체적 감성을 구현합니다. 나이.. 2018. 8.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