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8

브리츠 블루투스 프리미엄 AV 사운드바 BZ-T2270S 프리미엄 AV 사운드바 BZ-T2270S AV SOUNDBAR는 슬림한 디자인에 4개의 풀레인지 유닛과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탑재되었습니다. TV와 최적의 배치및 50W의 강력한 출력으로 극장에 온듯한 입체 서라운드 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TV와 AUX 입력뿐만 아니라 OPTICAL (PCM), HDMI ARC의 디지털 입력방식으로 더욱 현실적인 생동감과 깊은 몰입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루투스 무선연결로 스마트폰, 타블렛 PC등 스마트 기기와 페어링하여 프리미엄 사운드로 음악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BZ-T2270S AV SOUNDBAR는 홈시어터처럼 다수의 스피커를 배치하지 않고 프리미엄 사운드를 추구하는 최근 TV 사용경향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AV 사운드바 시스템입니다. TV의 기본 .. 2018. 9. 26.
브리츠 BZ-A10 Blue Moon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사운드에 조명을 더한 감성 스피커 시스템 브리츠 LED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BZ-A10 Blue moon 은 심플한 디자인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프리미엄 유닛이 탑재되어 야외에서 여러사람이 음악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브리츠 사운드 기술력이 적용된 믿기지 않는 입체 사운드을 자랑합니다. 엔지니어로부터 튜닝된 스피커 유닛이 탑재되었으며 금속 재질의 인클로저가 적용되어 향상된 중저음을 발휘합니다. 그리고 휴대용 스피커에서 믿을 수 없는 강력한 사운드를 통해 각종 기기의 다양한 컨텐츠를 실감나는 사운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외형은 메탈재질로 슈퍼 베이스 실현 합니다. 메탈 재질의 몸체에 유닛이 배치된 사운드 증폭시스템으로 더욱 풍성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저가의 플라스틱 제품에서 들을 수 없는.. 2018. 9. 22.
9·13 부동산대책 리뷰 서울 집값안정을 위해 종합부동산세 인상을 포함한 관계부처 합동 부동산대책을 내놓았습니다.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주택시장 안정대책'을 발표 했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부는 "다주택자 및 주택 임대사업자에 대한 세제강화, 주택공급 확대, 조세정의 구현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특히 선의의 실수요자를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두겠다"고 말했습니다. 실 수요자를 명확히 관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종부세는 3주택자 이상 0.1~1.2%포인트 올리고 고가주택자는 과세표준 3억원 초과인 경우 0.2~0.7%포인트 인상합니다. 결혼 등에 따른 일시적 2주택자의 양도소득세 비과세는 신규취득 시 현행 3년에서 2년 안에 처분하는 것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주택담보대출은 .. 2018. 9. 13.
메르스 증상과 예방법 메르스의 정의, 메르스는 중동에서 발생된 급성 호흡기 감염병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원인입니다. 메르스의 증상 발열, 기침, 호흡곤란 등 일반적인 호흡기 증상 외에도 메스꺼움, 구토, 설사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메르스의 전염, 증상은 감염 후 최소 2일에서 14일 사이에 나타나며,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는 전염력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메르스의 전파, 일반적으로 2m 이내에서 기침, 재채기를 할 경우 나오는 분비물로 전파됩니다. 메르스의 예방, 자주 비누로 손을 씻고, 씻지 않은 손으로는 눈, 코, 입을 만지지 않아야 하며, 기침할 때는 입과 코를 휴지로 가리고, 발열이나 기침이 있는 사람과는 접촉을 피하여야 합니다. 메르스, 자가격리, 환자와 밀접한 접촉을 한 경우, 증상이 없더라도 보건.. 201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