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35

코스믹 유니티 3 나이키 농구 운동화 신상 코스믹 유니티 3는 안정적이면서도 가벼운 디자인으로 지면과 더욱 밀착된 느낌을 선사합니다. 폭발적인 스피드와 빠른 방향 전환을 위한 구름 같은 쿠셔닝으로 경기의 차이를 만들어내는 실력이 월등히 업그레이드됩니다. 그리고 경기에서 착용하기에 더욱 적합하고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되었다는 두 가지 매력이 있는 발을 잡아주는 쿠셔닝 우수한 운동화 입니다. 본 제품의 키워드는 안정적이고 확실한 핏, 접지력과 움직임 입니다. 중족부를 감싸는 플라이메쉬가 발을 계속 고정해 줍니다. 새롭게 구현된 플라이니트 카라는 푹신한 지지력으로 확신을 주며, 신발의 무게를 줄여 더욱 가벼운 민첩성을 발휘하도록 돕습니다. 유연하고 편안한 플라이니트 소재는 발을 따라 움직이고 구부러지며 플라이메쉬를 보완해 줍니다. Outso.. 2023. 12. 15.
4D FWD 3 아디다스 운동화 신상 아디다스 운동화 4D FWD 3는 3D 프린팅 기술로 제작된 혁신적인 4D 미드솔이 제동력을 추진력으로 전환하는 새로운 격자 구조로 업데이트 되었고, 컨티넨탈™ 러버 아웃솔의 놀라운 접지력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본 모델은 오직 앞으로 나아가도록 코딩된 혁신적인 러닝화, 트레이닝부터 레이스에 이르기까지 러닝은 앞을 향해 계속해서 움직이는 여정 그 자체입니다. 오직 앞으로 나아가도록 설계된 아디다스 4DFWD 3와 함께 진정한 러닝의 본질을 경험해보세요. 아디다스 여성 러닝화 모델명 : 4DFWD 3 제품코드 : IG8993 용도 : Running 컬러 : Dash Grey + Silver Violet + Lucid Lemon 업퍼 디자인은 심플하면서 깔끔 합니다. 달리는 내내 편안하게 .. 2023. 7. 24.
나이키 에어 줌 빅토리 투어 3 NRG 골프 운동화 나이키 에어 줌 빅토리 투어 3 NRG 골프화의 키워드는 탁월한 그립, 올라운드 반응성, 올드스쿨 룩, 안정적인 착용감 입니다. 그리고 Outsole bottom 앞꿈치의 핵심 3개 스파이크 위치에 적용된 Softspikes의 새로운 투어 플렉스 프로와 측면 및 뒤꿈치의 실버 토네이도 스파이크가 어떤 환경에서나 탁월한 접지력을 발휘하여 핀을 다룰 때 발에서 우수한 그립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이키델릭한 색상과 멀리 떨어진 글꼴이 돋보이는 에어 줌 빅토리 투어 3는 완전한 아이템입니다. 풀 스윙을 할 때도 36번 홀을 향할 때도 강력한 편안함과 비현실적인 에너지 반환력, 업그레이드 스파이크를 선사합니다. 라운드 도중에 명상을 하든, 최고의 샷을 날려 보십시오. 본 모델은 줌 에어 유닛을 폼에 끼우는 대신.. 2023. 7. 19.
나이키 에어맥스 테라스케이프 플러스 운동화 신상 나이키 에어맥스 테라스케이프 플러스 제품의 특징은 본래 퍼포먼스 러닝을 위해 디자인된 나이키 에어 유닛이 오래 지속되는 경량 쿠셔닝 제공 합니다. 나이키 그라인드 고무 소재를 사용한 반점 패턴의 크레이터 폼 중창 Midsole 이 걸음에 안정감 추가 했습니다. 에어백이 앞꿈치와 뒤꿈치에 나누어 적용하여, 착화감이 더 좋습니다. 모델은 나이키의 롱런 모델의 중 하나 입니다. 주기적으로 신소재을 적용하여 다시 선보이는 모델입니다. 한번 신어본 분은 다시 찾지요. 다시 태어난 아이콘과 함께 자연으로 돌아오세요. 퍼포먼스 러닝 기술과 견고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결합한 이 신발은 트레일에 적합한 내구성과 도시적인 느낌의 세련된 미적 감각을 선사합니다. 업그레이드된 에어 유닛, 경량 립스탑, 크레이터 폼 중창을 적용.. 2023. 7. 13.
나이키 에어맥스 펄스 운동화 신상 모델의 키워드는 믿을 수 없는 감각, 하루 종일, 밤새도록 우수한 착화감 입니다. 놀랍도록 푹신한 에어맥스 270을 바탕으로 새롭게 탄생한 포인트 로드 에어 쿠셔닝은 탄성감을 더욱 높이며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게 해줍니다. 에어맥스 펄스는 런던 음악계에서 영감을 받아 아이코닉한 에어맥스 라인에 언더그라운드 감성을 불어넣습니다. 직물로 감싼 중창과 진공 실링 액센트가 산뜻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며, 런던 음악계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가 세련된 룩을 연출합니다. 나이키 남성 신발 모델명 : 나이키 에어맥스 펄스 컬러: 화이트+서밋 화이트+화이트 스타일 번호: DR0453-101 새로운 포인트 로딩 쿠셔닝 시스템은 플라스틱 클립으로 에어 유닛 전체의 정확한 지점에 무게를 분산시켜 탄성감이 우수한 고유의 착화감을 .. 2023. 7. 6.
루카 1 '넥스트 네이처' PF 나이키 운동화 신상 본 제품은 다리를 지지하는 땋은 피복선과 비슷한 역할을 하는 자수 플라이트 와이어가 신발의 갑피를 감싸 발을 안정적으로 고정해 줍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적용된 포뮬러 23 폼이 발 전체를 반응성 좋은 지지해주기 때문에 새로운 방식으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델의 키워드는 슬로베니아의 평온함, 케이블 컨테이너, 전체적으로 적용된 폼, 코어의 안정성 입니다. 무성한 숲부터 끝없는 산맥과 그림같은 경치의 해안에 이르기까지, 루카의 고향 슬로베니아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이 돋보이는 신발입니다. 미드솔의 가운데 우측에 배치된 플레이트는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폼 아래의 지그재그 구조가 견고한 코어를 형성하기 때문에 비집고 들어가 완벽한 점프슛을 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남성 농구화 모델명 : .. 2023. 6.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