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wear/나이키 라이프스타일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

by 영홈스 2018. 11. 30.
반응형




본 모델은 WOMEN 신발 라이프스타일 입니다. 컬러는 화이트+메탈릭 실버 색상이며, 스타일 넘버는 749866-100 입니다.쾌적하고 편안하게 전설적인 에어맥스 95의 디자인 디테일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발포고무 & 메쉬 갑피를 더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는 통기성과 편안함, 초경량 핏을 제시합니다.







뒤꿈치의 맥스 에어 쿠셔닝이 부드러운 완충력을 구현합니다. 그리고 발포고무와 메쉬를 결합한 브리스 테크 (Breathe Tech) 갑피로 가볍고 쾌적합니다. 무봉제 오버레이로 가볍고 깔끔한 스타일과 느낌 형성 되어 있습니다.








뒤꿈치의 맥스 에어 유닛으로 푹신한 지지력 구현합니다. IU 중창으로 가벼운 편안함과 쿠셔닝을 더욱 향상 시켰습니다. 접지력과 내구성을 위한 고무 와플 밑창을 적용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는 나이키의 혁명으로도 일컬어지는 에어솔은 1970년대 후반부터 나이키 신발에 장착되면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1987년에는 나이키 에어맥스1의 뒤꿈치에 투명 에어를 넣어 선보이면서 팬들은 에어솔의 편안함을 느끼는 것뿐 아니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몇 년 후, 차세대 나이키 에어맥스는 탁월한 쿠셔닝과 가벼움에 독특한 컬러의 조합으로 운동선수와 수집가들 사이에 사랑을 독차지 하게 됩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인비고의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합성피혁, 합성 플라스틱을 적용 중창 Midsole 은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인젝티드 파일론 Injection Phylon 과 밑창 Outsile 플라스틱 55%, 고무 45%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화이트/메탈릭 실버가 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0-270까지 입니다.  제조국은 인도네시아 나이키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