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랙야크 신발

블랙야크 신발 스페이스 네오 GTX(남성) D/NAVY

by 영홈스 2019. 2. 3.
반응형




본 모델의 상품명 : 스페이스 네오 GTX(남성)  D/NAVY

상품코드 ; ABYSHX8003 

색상 : D/NAVY 







스페이스 GTX의 LIGHT VER. 트레일 워킹화 입니다. 그리고 GORE-TEX SURROUND : 100% 방수기능과 미드솔 9개의 구멍을 통한 투습기능으로 쾌적한 보행환경 제공 합니다. BOA : 신고 벗기 편한 다이얼 장착. 신규 LACE 소재 적용 ( 낙하산에 쓰이는 다이니마 소재 ) 되었습니다.









이중경도 미드솔 : 경도 다른 미드솔이 쿠셔닝과 안정성 동시 제공 합니다. 그리고 TPU Stabilizer : 미드솔에 부착된 TPU가 발 뒤틀림은 최소화, 안정성은 극대화 시켰습니다.







DUAL Ortholite 인솔 : 항균, 소취 기능 탁월한 오솔라이트가 이중으로 적용되어 쿠셔닝과 땀흡수력 강화 LOOP GRIP ( Y9 ) : 부틸러버 성분의 아웃솔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접지력 제공합니다. 







제품의 갑피재질은 폴리우레탄 78%, 메쉬 22%을 사용했으며, 내피는 고어텍스 77%, 메쉬(폴리에스터) 23% 적용, 밑창은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을 사용했습니다. 가볍고 쿠셔닝 좋은 파일론, 폴리우레탄을 사용되었습니다. 확인된 사이즈는 250-290 까지입니다. 착용시기는 사계절 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블랙야크 입니다. 제조년월은 2018년 02월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