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랙야크 신발

블랙야크 운동화 AA01 IV

by 영홈스 2022. 6. 23.
반응형

블랙야크 AA01 IV 운동화 사진 1


블랙야크 운동화 AA01 IV는 러닝화의 허리가 들어가는 슬림한 쉐잎을 극대화 했습니다. 그리고 업퍼는 전체적으로 샌드위치 메쉬를 적용하여 통기성이 좋습니다. 모델의 측면 더블A 프레임을 적용하여 안정적인 착화감 제공 및 시그니처 디자인 입니다.


블랙야크 AA01 IV 운동화 사진 2


업퍼 디자인은 클래식하며, 발목과 발등 부분에는 부드러운 내패딩 구조로 착화감이 좋습니다. 힐 3m 리플렉트 소재 적용했으며, 중창은 미드솔 재질의 부드러운 경도 54도로 설계하여,  쿠셔닝이 우수하며 키높이 효과도 줍니다.


블랙야크 AA01 IV 운동화 사진 3

모델명 : AA01 IV
상품코드 :  ABYSHX2942
색상 : IVORY

블랙야크 AA01 IV 운동화 사진 4


밑창은 루프그립 아웃솔 적용하여 우수한 접지력 제공합니다. 그리고 라텍스 인솔 : 투습 및 항균기능에 라텍스로 쿠셔닝을 더해 줍니다.


블랙야크 AA01 IV 운동화 사진 5


Outsole Bottom 의 조각패턴은 변형된 와플 스타일을 가장가리에 디자인했으며, 아웃솔 재질은 필요한 부분에만 적용하여 신발의 중량을 감소하였습니다. 보다 가볍고 쿠셔닝을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앞꿈치에서 뒤꿈치 까지 작은 Flex grooves 가 적용되어, 운동화의 유연성을 더해, 보해 또는 러닝 할때, 보다 신발이 유연하고 발과 운동화의 일체감을 느끼게 합니다. 본 제품의 갑피 재질의 겉감은 폴리에스터 100%와 내구성이 좋은 합성가죽을 안감은 폴리에스터 100%을 적용했습니다. 밑창은 내마모성 및 내구성이 좋은 합성고무을 사용했습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30-290까지 제작되었으며, 반문대도 같이 제작 되었습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블랙야크 입니다. 제조년월은 2021년 12월 이후 제작 되었습니다. 


블랙야크 AA01 IV 운동화 사진 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