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의 스토리

브리츠 블루투스 프리미엄 AV 사운드바 BZ-T2270S

by 영홈스 2018. 9. 26.
반응형




프리미엄 AV 사운드바 BZ-T2270S AV SOUNDBAR는 슬림한 디자인에 4개의 풀레인지 유닛과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탑재되었습니다. TV와 최적의 배치및 50W의 강력한 출력으로 극장에 온듯한 입체 서라운드 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TV와 AUX 입력뿐만 아니라 OPTICAL (PCM), HDMI ARC의 디지털 입력방식으로 더욱 현실적인 생동감과 깊은 몰입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루투스 무선연결로 스마트폰, 타블렛  PC등 스마트 기기와 페어링하여 프리미엄 사운드로 음악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BZ-T2270S AV SOUNDBAR는 홈시어터처럼 다수의 스피커를 배치하지 않고 프리미엄 사운드를 추구하는 최근 TV 사용경향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AV 사운드바 시스템입니다.  TV의 기본 스피커는 부족한 사운드를 보완하는 오디오 시스템으로 강력한 출력과 뛰어난 공간활용으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TV를 시청하지 않을때에도 스마트폰, 타블렛 PC등 블루투스 기기의 음악을 실감나게 감상 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습니다. 







입력모드 변경 전원이 들어온 상태에서 SOURCE 버튼또는 무선 리모컨의 모드입력 버튼을 누릅니다, AUX,BT,OPTICAL , HDMI ARC의 입력모드를 선택합니다. EQ모드 확인 EQ 음향효과 설정시 LED 입력지시등이 점렬합니다.  촬영장의 현장감 그대로 구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