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의 스토리

삼성 스마트워치 기어S3 프론티어 클래식

by 영홈스 2018. 10. 3.
반응형




더 시계다운 스마트 워치를 찾는 당신에게 기어 S3 프론티어를 추천 3가지 이유는 정교한 아날로그시계 디자인과 항상 켜져 있는 워치 페이스, 편리한 베젤 UX 입니다. 아날로그의 감성을 이토록 섬세하게 디자인과 단단하고 정교하게 다듬어진 아날로그 시계 디자인 입니다.  







편리한 22mm 표준 스트랩과 일반 시계줄로 교체가 가능한 호환성이 우수합니다. 먼지와 물에 강한 IP68 일상 생활과 레저활동에서도 걱정 없는 방진 방수기능 있습니다. IP68은 수심 1.5 m 30분 이내 일시적 침수에 대한 방수 기능을 말합니다. 이 기준은 한국 전기 안전공사 인증 내용 입니다. 









15종의 다양한 워치 페이스로 나만의 스타일 완성 저전력 설계로 항상 켜져 있는 풀컬러 워치 페이스는 당신이 무심히 지나치는 모든 순간에도 시계다움을 잃지 않습니다. 부드럽게 돌리기만 하면 끝 편리한 베젤 UX 좌우로 돌려보세요 원하는 기능을 쉽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손목 위 피트니스 매니저 하이킹이나 캠핑및 운동할 때 꼭 챙겨가세요. 정확한 활동 정보를 체크해줍니다. S헬스 피트니스 및 건간관리 기능과 GPS 사용자의 현재 위치 정보확보, 고도 기압계기능 으로 등산과 암벽 등반등 고도정보 제공합니다.  스마트한 일상의 즐거움 단독 뮤직 플레이어 내장 스피커로 스마트폰 없이 음악감상및 통화 까지 가능합니다. 






무엇이든, 필요한 순간에 단독 앱 다운로드 스마트폰 없이도 다양한 앱들을 경험에 보세요. 향상된 배터리는 용량 380mAh 효율을 개선하여 매일 충전하지 않아도, 최대 3~4일 지속되고 배터리 잔량이 5%인 경우 시계모드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 가능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