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wear/나이키 운동화

나이키 신발 에어 조던 3 레트로

by 영홈스 2018. 12. 17.
반응형




본 모겔은 MEN 신발 조던 

컬러 :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클로로필+블랙+화이트

스타일 : 136064-006








에어 조던 3 레트로는 가볍고 투명한 쿠셔닝을 탑재해 오리지널 고유의 편안한 핏을 선사합니다. 가죽 구조로 내구성을 , 시그니처 디테일로 전설적인 아이콘을 기념합니다.







풀 그레인 누벅 가죽으로 내구성 탁월합니다. 뒤꿈치의 에어-솔 유닛으로 가벼운 쿠셔닝과 완충력 극대화 시켰습니다. 뒤꿈치의 견고한 외부 카운터로 지지력 탁월합니다. 푹신한 발포고무 중창으로 안락한 느낌 제공합니다.풀 그레인 누벅 가죽으로 내구성 탁월고무 밑창에 원형 접지 패턴을 넣어 다양한 그라운드에서 그립력 우수합니다.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팀에 전국 우승의 영광을 안겨준 마지막 슛을 쏜 이후로, 마이클 조던은 전 세계에서 인지도가 제일 높은 농구선수로 코트를 지배해 왔습니다. 조던은 1985년 처음으로 오리지널 에어 조던 I을 신고 농구 코트를 누볐으며, 농구화의 성능과 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움과 동시에 리그 안에서의 규정을 초월할 뿐만 아니라 경쟁자들을 압도하며 전세계 팬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상상력의 정점에 서 있는 에어 조던 라인은 끊임없는 진화를 통해 농구화의 최고봉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에어 조던 3 레트로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소가죽, 합성피혁, 합성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을 적용, 중창은 폴리우레탄,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을 사용했으며 밑창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100%을 적용했습니다. 색상은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클로로필/블랙/화이트 입니다. 생산된 사이즌 225-320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나이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