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wear/나이키 운동화

나이키 신발 에어 베이퍼맥스 2019 아동화

by 영홈스 2019. 1. 16.
반응형




본 모델은 주니어 신발 (225-250mm) 

컬러 : 블랙/블랙/메탈릭 골드

스타일 : AJ2616-004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2019는 반투명 레이어로 완성되어 안쪽 구조를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베이퍼맥스 에어 쿠셔닝 역시 반투명색 으로 적용되어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볍고 유연하며, 놀랍도록 탄성감이 좋습니다.







가볍고 유연한 소재 적용했습니다. 반투명 오버레이로 내구성 제공 & 내부 구조 확인이 가능한 특별한 디자인 구현했습니다.베이퍼맥스 에어 쿠셔닝으로 경량성, 탄성감, 유연성 제공합니다. 내마모성및 고무 밑창으로 내구성 탁월합니다. 







에어 베이퍼맥스가 나이키 혁신의 새로운 시대로 당신을 안내합니다. “에어 디자인에 관한 나이키의 철학을 완전히 바꿔 놓았죠” 쿠셔닝 혁신 디자이너 (Cushioning Innovation Designer) 재커리 엘더의 말입니다. 나이키의 디자이너들은 베이퍼맥스로 “구름 위에서 달리는” 느낌을 완벽하게 만들어 내고 싶었고, 그래서 에어 유닛을 새롭게 디자인 해 갑피에 직접 연결 했습니다. “그 부분이 가장 큰 도전이었어요. 그렇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죠. 중창이나 깔창이 없는 구조에서는 에어를 완전히 새롭게 경험할 수 있죠.” 수석 풋웨어 디자이너 톰 미나미의 설명입니다. 








기존의 에어맥스 모델에서는 밑창에 에어를 최대한으로 넣는 것이 목표였다면, 베이퍼맥스에서는 에어를 최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주안점입니다. “발을 내디디면, 돌기가 에어 유닛쪽으로 들어가 내부 압력을 높이죠. 발을 떼면, 압력이 방출되면서 탄성력을 형성합니다.” 하나의 아이디어에서 실제 제품으로 출시 되기까지의 7년의 여정을 함께 통과한 엘더와 미나미는 즐거운 기대감에 부풀어 있습니다. “우리가 만들어 낸 결과물이 정말 자랑스러워요. 이 새로운 아이디어가 에어, 그리고 나이키에 커다란 터닝 포인트가 될 것임이 분명합니다” 엘더의 말입니다. 본 제품은 안전 확인 대상 품목이며 관련 확인 인증을 필하였음을 확인합니다.







제품 갑피 재질은 합성 플라스틱, 폴리에스테르 100% 사용했으며 중창은 열가소성 폴리우레탄을 적용, 밑창은 플라스틱 90%, 내마모성및 내구성이 좋은 고무 10%을 적용했습니다. 확인된 색상은 블랙/블랙/메탈릭 골드 입니다. 생산된 사이즈는 225-250mm 까지입니다. 제조국은 베트남 나이키입니다. 













반응형

댓글